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HOME

NEWS

[기획-아파트브랜드]쾌적한 친환경 자연 품은 아파트
등록일 2006.03.30 조회수 3811

호반건설 `호반베르디움`

호반건설산업이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 `호반베르디움`이 고품격 자연주의

아파트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호반베르디움(Hoban Vertium)`은 vert(푸른숲)+imperium(공간ㆍ대지)가 결합된 단어로

`사람과 자연이 살아 숨쉬는 친환경적인 주거공간`을 의미하며, 건강과 자연을 최우선하는

호반의 기업의지를 담고 있다.

호반베르디움은 초기 입지선정에서부터 자연환경을 통한 쾌적함을 최대한 고려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대부분의 사업지가 산이나 강,바다,골프장 등과 인접한 최적의 입지와 좋은 조망

프리미엄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반건설산업은 기존 `리젠시빌`에서 `호반베르디움`으로 아파트 브랜드를 교체한 후

아파트의 내외부도 획기적으로 진화했다.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한 혁신적인 평면설계 도입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넓은 서비스 발코니

제공,삼성에버랜드에 의뢰한 특화된 단지내 테마공원 조성 등으로 타 아파트와 차별화했으며,

이를 통해 호반베르디움은 분양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고급 웰빙브랜드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지난해 울산 구영지구와 전주 신시가지,용인 구성지구에서 분양한 2000여 가구의 아파트는

뛰어난 분양률을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올해도 광주시 신상무지구(803가구)와

풍암(주월2차)지구(298가구) 사업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5200여가구의 호반베르디움

아파트를 새로 공급할 계획이다.

[헤럴드경제]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