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HOME

NEWS

호반건설, KLPGA 프로골퍼 이정은5 후원계약 체결
등록일 2010.01.25 조회수 3452




제목 없음




 


<조인식에 참석한 최종만 호반건설 사장(왼쪽)과 이정은 프로>

 


지난 23일 호반계열사
스카이밸리 컨트리클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소속 이정은5 선수(22)와 호반건설의 3년간의
메인스폰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조인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정은 선수는 오는 3월 호주에서 열리는 'ANZ 레이디스 마스터즈'부터 2012년까지 3년간 모자, 유니폼, 캐디백 등에 호반건설과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베르디움' 로고를 달고 활동하게 됩니다.


 



양측 합의에 따라 계약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호반건설이
이정은5 선수에게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를 별도로 지급하고 계열사인 여주소재 스카이밸리 C.C(36홀)를 상설훈련장으로 제공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호반건설 최종만 사장은 "뛰어난 기량과 성숙한 매너로 한국 여자 골프계를 이끌어 갈 실력있는 최고의 선수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정은 선수의 무한한 잠재력과 끊임없이 도전하는 자세를 높이 평가한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습니다.



 


이에
이정은 선수도 “최고의 회사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며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내 후원에 보답하겠다” 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호반건설은 작년 한해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불구하고 7,000여세대를 100% 분양하여 화제가 된 국내최고 주택전문건설업체의 하나로 성장하며 지난 2009년 KLPGA 프로를 영입하여 호반건설 골프단을 창단하고, 골프유망주를 적극 지원하는 등 한국여자골프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정은 선수는 2009년 신세계 KLPGA선수권대회, 아시아투데이 김영주골프 여자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국내 정상급 선수로서, 호반건설의 이번 후원으로 안정적인 선수활동이 보장돼 향후 국내외를 대표하는 여자프로골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