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HOME

NEWS

'호반건설 골프단’ 창단
등록일 2009.03.10 조회수 3208




제목 없음





 


호반건설,‘호반건설 골프단’창단



 KLPGA 프로선수 정미희,김은정,이명환,이선화 등과 후원 계약



 


 


 


 호반건설은 지난 2월27일 계열 골프장인 여주 스카이밸리C.C.에서 정미희, 김은정, 이명환, 이선화 등 4명의 KLPGA 선수와 3년간의 후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호반건설 골프단’창단은 세계 골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한국여자프로골프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유망하고 성실한 선수들을 발굴하여 후원하기 위한 것으로, 이날 창단식에는 선수들의 가족과 호반건설 관계자를 비롯한 후원회원들이 대거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였습니다.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한 정미희 外 프로선수는,
“경제난 속에서도 마음 놓고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은 호반건설 골프단과 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동료 선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국내대회 뿐만 아니라 국제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호반건설의 김상열 회장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 꿈을 실현하는 호반건설의 경영원칙처럼 네 명의 선수도 뜨거운 열정과 꿈으로 실력을 연마해 세계정상권의 한국골프수준을 유지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선발된 네 명의 선수는 호반건설에서 지원하는 후원금과 인센티브 외 각 종 경기용품을 지원받게 됩니다.
또한 호반건설의 관계사이자 국내최대규모의 클럽하우스로 유명한 경기도 여주의 36홀 골프장인 스카이밸리C.C를 훈련장소로 제공받습니다.


 




한편, 호반건설은 국내 최대규모의 장학회인‘(재)꿈을 현실로 장학회’를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장학생들을 지원하는 등 어려운 시기에 더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top버튼